Elohist/Church of God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유월절

sosohan씨 2024. 5. 3. 20:21

 

영생의 약속 담긴 ‘새 언약 유월절’

 

  새 언약 유월절에 담긴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본받아 타인의 생명을 살리는 헌혈을 실천한다는 것이다. 2000년 전 예수는 자신의 살과 피를 표상하는 유월절 떡과 포도주로 새 언약을 세우고 인류에게 영원한 생명과 죄 사함의 축복을 약속했다.

  하나님의 교회 박노균 목사는 “예수님께서 십자가에서 흘리신 보혈의 공로를 덧입는 유월절은 죽음의 굴레에 갇힌 인생을 구원하는 생명의 진리”라고 설명했다. “유월절 성만찬에서 하신 ‘내가 너희를 사랑한 것같이 너희도 서로 사랑하라’는 말씀처럼, 유월절 사랑의 속성은 내가 아닌 타인을 향해 베푸는 사랑”이라며 “이 사랑이 더 많아진다면 갈등이나 분쟁이 아닌 평화와 행복, 희망이 가득한 세상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요한복음 13장 34절).

  한자로 ‘넘을 유(逾)’, ‘건널 월(越)’, ‘절기 절(節)’ 자를 쓰는 유월절의 명칭에는 ‘재앙이 넘어간다’는 뜻이 들어 있다. 구약성경에 따르면, 3500년 전 장자(長子)를 멸하는 대재앙이 애굽(이집트)에 내렸을 때 하나님의 명대로 유월절을 지킨 이스라엘 백성은 죽음을 면했다. 이스라엘 분열 왕국 시대에도 유월절을 지킨 남 유다 왕국이 하나님의 보호를 받은 역사가 기록돼 있다(출애굽기 12장, 열왕기하 19장 32~35절). “이런 역사는 오늘날 우리를 위한 교훈이다. 시대를 막론하고 유월절을 지키면 하나님의 보호 아래 안위를 얻을 수 있다”고 박 목사는 부연했다(로마서 15장 4절).

  그런데 오늘날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를 찾아보기 어렵다. 이유는 4세기경 기독교 역사에서 유월절이 사라졌기 때문이다. 사도 시대 이후부터 초대교회 진리가 하나둘 변개되기 시작했고, 급기야 325년 로마 황제 콘스탄티누스가 주재한 니케아종교회의에서 유월절이 폐지되고 만다. 이후 1600년간 사라졌던 유월절은 20세기 중반 하나님의 교회를 통해 다시 드러났다. “성경의 가르침과 초대교회 정통에 따라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가 유일하다”는 박 목사의 설명이 이어졌다.

 

- 신문 내용 일부 발췌 -

 

출처 : https://woman.donga.com/issue/article/all/12/4920046/1

 

“유월절은 인류의 생명과 행복 위한 특별한 선물”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전 세계에서 ‘유월절사랑 생명사랑 헌혈릴레이’를 전개하고 있다. 상시적으로 해오던 헌혈릴레이에 더해 3월부

woman.donga.com

 

 

하나님의 교회는 올해에도 전 세계 175개국 7500여 교회에서 일제히 유월절을 지켰습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지키는 유월절은 2000년 전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새 언약이요,

마지막 성령 시대 재림 예수님 안상홍님께서 다시금 되 찾아 주신 새 언약입니다.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새 언약 유월절은 이 시대 우리가 반드시 지켜야 할 하나님의 진리이자,

인류에게 영생의 축복이 약속된 하나님의 최고의 선물입니다.

 

모든 인류가 구원 받기를 바라시며 허락하신 

새 언약 유월절 함께 지켜 구원받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

 

 

하나님의 교회 안상홍님께서 알려주신 유월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