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ohist/Church of God

자랑스러운 하나님의교회 페루 국회 최고상 ‘국회 훈장’ 수훈

sosohan씨 2024. 8. 12. 02:17

하나님의교회 자랑스러운 소식을 전합니다~

페루 국회 최고상 ‘국회 훈장’ 수훈

 

정말 놀랍고 자랑스러운 하나님의교회입니다^^

언제나 하나님의 가르침대로 선한 행실을 실천한 결과 

놀라운 수상의 소식이 끊이지 않으니 참으로 기쁘고 감사한 일입니다~

 

앞으로도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고자

더욱더 힘쓰는 하나님의교회 성도의 일원이 되겠습니다!!!

 

 

출처 : https://weekly.donga.com/society/article/all/11/5088409/1

 

하나님의 교회, 페루 국회 최고상 ‘국회 훈장’ 수훈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남미 페루에서 국회 최고상인 ‘국회 훈장(단체상, Comendador)’을 7월 25일(현지시간) 수훈했다. 단체로서 가장 높…

weekly.donga.com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이하 하나님의 교회)가 남미 페루에서 국회 최고상인 ‘국회 훈장(단체상, Comendador)’을 7월 25일(현지시간) 수훈했다. 단체로서 가장 높은 영예로, 종교단체가 받은 것은 하나님의 교회가 처음이다. 25년간 페루 전역에서 긴급구호, 빈곤‧기아 해소, 건강‧보건, 환경보전, 문화소통 등 다방면에서 지속적이고 헌신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며 국가의 발전과 성장, 화합에 기여한 공로다. 하나님의 교회는 6월까지 페루에서만 연인원 약 11만 명이 총 1350여 회 봉사를 실행했다.

오후 3시 수도 리마의 국회의사당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알레한드로 소토 레예스 국회의장이 하나님의 교회 총회장 김주철 목사에게 훈장과 훈장증을 수여했다. 소토 레예스 국회의장은 연설을 통해 “하나님의 교회가 이타적 마음을 바탕으로 페루 전역에서 헌신적인 봉사를 펼쳐왔다. 우리 사회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고 설명하며, 이들의 활동이 국가적으로 높은 평가와 인정을 받고 있다고 강조했다. 아르투로 알레그리아 가르시아 국회 제1부의장은 “하나님의 교회가 페루에서 행한 모든 활동에 큰 경의를 표한다. 페루 국민들을 위한 노력에 감사드린다”고 축하했다.

 

-기사 내용 일부 발췌-